>>>갤러리1 ex
next_btn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, onNext);
function onNext(e:MouseEvent):void{
//만약 pic_mc 의 현재 프레임위치가 4라면
if(pic_mc.currentFrame == 4){
// 1프레임위치에 가서 멈춰라
pic_mc.gotoAndStop(1);
}else{
//아닐시에는 다음프레임으로 넘어감
pic_mc.nextFrame();
}
}
prev_btn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, onPrev);
function onPrev(e:MouseEvent):void{
if(pic_mc.currentFrame == 1){
pic_mc.gotoAndStop(4);
}else{
pic_mc.prevFrame();
}
}
>>>갤러리2 ex
next_btn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, onNext);
function onNext(e:MouseEvent):void {
// totalFrames 는 무비클립에 있는 총 프레임수(프레임이 추가되거나, 프레임을 직접 세는 수고를 덜수있다)
if (pic_mc.currentFrame == pic_mc.totalFrames) {
pic_mc.gotoAndStop(1);
} else {
pic_mc.nextFrame();
}
}
prev_btn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, onPrev);
function onPrev(e:MouseEvent):void {
if (pic_mc.currentFrame == 1) {
pic_mc.gotoAndStop(pic_mc.totalFrames);
} else {
pic_mc.prevFrame();
}
}
3강. 속성값 적용하기 +@ (0) | 2010.12.2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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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강. 속성값 적용하기 (0) | 2010.12.27 |
2강. addEventListener (0) | 2010.12.24 |
2강. 함수 (0) | 2010.12.24 |
2강. for 문 & while문 (0) | 2010.12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