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roll_mc.addEventListener(MouseEvent.MOUSE_DOWN, onStart);
function onStart(e:MouseEvent):void{
// 움직일범위설정 x,y,x값끝
scroll_mc.startDrag(false,new Rectangle(30,70,440,0));
}
stage.addEventListener(MouseEvent.MOUSE_UP, onStop);
function onStop(e:MouseEvent):void{
scroll_mc.stopDrag();
}
_mc.addEventListener(Event.ENTER_FRAME, onEnter);
function onEnter(e:Event):void{
//스크롤 바가 30~440(a~b)까지 움직일때, 이미지는 100~-620
//이미지의 대응점 = (d-c)/(b-a)*(스크롤이 움직인좌표 - a) + c;
var tx:Number = (-620-100)/(470-30)*(scroll_mc.x - 30) + 100;
_mc.x = _mc.x + (tx - _mc.x)*0.3;
}
6강. 돋보기효과의 이미지 만들기 (0) | 2011.01.1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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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강. 일차함수를 이용한 2차원 스크롤바 (0) | 2011.01.13 |
6강. 1차함수 예제 (0) | 2011.01.13 |
5강. 부드러운움직임을 이용한 예제 (0) | 2011.01.13 |
5강. 부드러운 움직임을 이용, 마우스 포인터 만들기 (0) | 2011.01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