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>> 정의
switch(조건){
case 변수값 1:
변수값 1이 맞을경우의 액션 ;
break;
case 변수값 2:
변수값 2가 맞을경우의 액션;
break;
default:
나머지 처리 액션;
}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>>> 조건 값 도출하기ex
// _btn 버튼을 클릭하면 onClick 함수를 실행시킨다
_btn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, onClick);
function onClick(e:MouseEvent):void{
// 변수 num은 num_txt 에 기재되는 수이다.
var num:int = int(num1_txt.text);
//num의 변수가
switch(num){
//1이면 result_txt 에 빨강이라는 결과물이 도출됨.
case 1:
result_txt.text = "빨강";
break;
case 2:
result_txt.text ="주황";
break;
case 3:
result_txt.text = "노랑";
break;
case 4:
result_txt.text = "초록";
break;
case 5:
result_txt.text = "파랑";
break;
case 6:
result_txt.text = "남색";
break;
case 7:
result_txt.text = "보라";
break;
//1~7의 숫자가 아닌 다른 수가 출력되면, 밑의 문구가 도출됨.
default:
result_txt.text = "1~7 까지 숫자를 입력하세요";
}
}
2강. 함수 (0) | 2010.12.2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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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강. for 문 & while문 (0) | 2010.12.24 |
1강. if문 (0) | 2010.12.23 |
1강. addEventListener (0) | 2010.12.23 |
1강. text field (0) | 2010.12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