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플레이어 창 크기가 변경되는 경우에도 플레이어의 크기가 유지,고정되도록 함.
stage.scaleMode = StageScaleMode.NO_SCALE;
var left:Number = 0;
var top:Number = 0;
var right:Number = 0;
var bottom:Number = 0;
//처음실행부터 full스크린으로
stage.displayState = StageDisplayState.FULL_SCREEN;
//무비를 윈도의 사이즈에맞게 풀로보고, 사이즈가 바뀌어도 메뉴의 위치를 원하는위치에 고정하기
left = (800 - stage.stageWidth)*0.5;
top = (600 - stage.stageHeight)*0.5;
//menu_mc.x = left;
//menu_mc.y = top;
//시작하자마자 메뉴와 이미지의 위치를 스테이지사이즈에 맞게 정렬
ink_mc.x = left + stage.stageWidth;
ink_mc.y = top + stage.stageHeight;
menu_mc.addEventListener(Event.ENTER_FRAME, onEnter);
function onEnter(e:Event):void{
//메뉴의 위치를 부드러운움직임으로 이동한다
menu_mc.x = menu_mc.x + (left - menu_mc.x)*0.8;
menu_mc.y = menu_mc.y + (top - menu_mc.y)*0.8;
}
//윈도우의 사이즈가 변하면 메뉴와 이미지의 위치가 바뀜
stage.addEventListener(Event.RESIZE, onSize);
function onSize(e:Event):void{
left =(800- stage.stageWidth)*0.5;
top = (600 - stage.stageHeight)*0.5;
//menu_mc.x = left;
//menu_mc.y = top;
right = left + stage.stageWidth;
bottom = top + stage.stageHeight;
ink_mc.x = right;
ink_mc.y = bottom;
}
7강. font embed , text 배너. (0) | 2011.01.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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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강. 문자열 (0) | 2011.01.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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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강. 일차함수를 이용한 갤러리 (0) | 2011.01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