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port com.greensock.*;
var arr:Array = [m0_mc,m1_mc,m2_mc,m3_mc,m4_mc];
var xPos:Array = [-100, 100, 275, 450, 650];
var arrScale:Array = [0.2, 0.5, 1, 0.5, 0.2];
for(var i:int=0; i<5; i++){
arr[i].x = xPos[i];
arr[i].scaleX = arr[i].scaleY = arrScale[i];
}
right_btn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, onRight);
left_btn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, onLeft);
function onRight(e:MouseEvent):void{
//m0 을 제거시켜서 배열 맨뒤에넣어서 돌아가게함
right_btn.buttonMode = true;
var mc:* = arr.shift();
arr.push(mc);
arr[4].x = 650;
for(var i:int =0; i<5; i++){
//부드러운 움직임을 사용할수도 있음
TweenMax.to(arr[i],0.5,{x:xPos[i],scaleX:arrScale[i],scaleY:arrScale[i]});
}
}
function onLeft(e:MouseEvent):void{
left_btn.buttonMode = true;
var mc:* = arr.pop();
arr.unshift(mc);
arr[0].x = -100;
for(var i:int=0; i<5; i++){
TweenMax.to(arr[i],0.5,{x:xPos[i],scaleX:arrScale[i],scaleY:arrScale[i]});
}
}
//타이머달기
var timer:Timer = new Timer(2000,0);
timer.addEventListener(TimerEvent.TIMER, onTimer);
timer.start();
function onTimer(e:TimerEvent):void{
var mc:* = arr.pop();
arr.unshift(mc);
arr[0].x = -100;
for(var i:int=0; i<5; i++){
TweenMax.to(arr[i],0.5,{x:xPos[i],scaleX:arrScale[i],scaleY:arrScale[i]});
}
}
//무비에 마우스 오버되었을때 타이머가 멈춤/동작하는 선언
stage.addEventListener(MouseEvent.MOUSE_OVER, onOver);
stage.addEventListener(MouseEvent.MOUSE_OUT, onOut);
function onOver(e:MouseEvent):void{
timer.stop();
}
function onOut(e:MouseEvent):void{
timer.start(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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