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>> 정의
//1. 객체 생성및 붙이기
var loader:Loader = new Loader();
addChild(loader);
//2. 이미지가 로드가 완료되면 할일을 정하기
loader.contentLoaderInfo.addEventListener(Event.COMPLETE,onCom);
//3. 데이터호출
//loader.load("데이터")
loader.load(new URLRequest("img/img0.jpg"));
function onCom(e:Event):void {
할일
}
>>> 외부 이미지 불러오기 ex
//1. 객체 생성및 붙이기
var loader:Loader = new Loader();
addChild(loader);
//2. 이미지가 로드가 완료되면 할일을 정하기
loader.contentLoaderInfo.addEventListener(Event.COMPLETE,onCom);
//3. 데이터호출
//loader.load("데이터")
loader.load(new URLRequest("img/img0.jpg"));
function onCom(e:Event):void {
var bitmap:Bitmap = loader.content as Bitmap;
bitmap.width=200;
bitmap.height=150;
bitmap.x = bitmap.y = 100;
/*loader.width = 200;
loader.height = 150;
loader.x = loader.y =100*/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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