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>> ex1
import com.greensock.*;
import com.greensock.easing.*;
//1.주문자 지정하기
var loader:Loader = new Loader();
//2. 주문이 완료되었을때 할일을 정하기
loader.contentLoaderInfo.addEventListener(Event.COMPLETE,onCom);
loader.contentLoaderInfo.addEventListener(ProgressEvent.PROGRESS,onPro);
//3. 데이터호출하기
loader.load(new URLRequest("img/img0.jpg"));
//4. 스테이지에 붙이기
addChild(loader);
function onCom(e:Event):void {
loader.x=50;
loader.y=50;
loader.width=400;
loader.height=300;
}
function onPro(e:ProgressEvent):void{
loading_mc.scaleX = e.bytesLoaded/e.bytesTotal;
}
for (var i:int=0; i<6; i++) {
this["_mc"+i]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,onClick);
}
function onClick(e:MouseEvent):void {
var id:String=e.currentTarget.name.substr(3,1);
loader.load(new URLRequest("img/img"+id+".jpg"));
loader.x=250;
loader.y=200;
loader.width=1;
loader.height=1;
TweenMax.to(loader, 1, {x:50, y:50, width:400, height:300, alpha:1, ease:Back.easeOut});
}
>>> ex2
import com.greensock.*;
import com.greensock.easing.*;
var index: int = 0;
// 1. 이미지를 불러들이는 객체 선언 Loader는 액자다..!!!!
var loader: Loader = new Loader();
// 2. 액자 걸기
this.addChild( loader );
// 3. 이미지가 도착하면 할 일 정하기 contentLoaderInfo에 이벤트를 달아야 한다.. <---
loader.contentLoaderInfo.addEventListener( Event.COMPLETE, onComplete );
// 4. 이미지 불러들이기
loader.load( new URLRequest( "./img/img" + index + ".jpg" ) );
function onComplete( e: Event ): void
{
loader.x = 275;
loader.y = 200;
loader.width = 1;
loader.height = 1;
loader.alpha = 0;
TweenLite.to( loader, 0.3, { alpha: 1, x: 0, y: 0, width: 550, height:400, ease:Back.easeOut, delay: 0 } );
}
stage.addEventListener( MouseEvent.CLICK, onClick );
function onClick( e: MouseEvent ): void
{
index ++;
if( index == 5 ) index = 0;
loader.load( new URLRequest( "./img/img" + index + ".jpg" ) );
}
10강. xml 연동하기 (0) | 2011.03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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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강. 외부 swf 불러오기 (0) | 2011.03.31 |
9강. 외부 이미지 Loader 불러오기 (0) | 2011.03.31 |
9강. URLRequest (0) | 2011.03.31 |
8강. TweenMax - 회전 배너 만들기 (0) | 2011.03.24 |